클라우드 서비스 이용약관
클라우드서비스 이용약관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원앱 (이하 "회사"라고 합니다)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고 합니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회원과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정의)**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회원"은 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② "아이디(ID)"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③ "비밀번호"라 함은 회원이 부여 받은 아이디와 일치되는 회원임을 확인하고 비밀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정한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제3조 (약관의 게시와 개정)
① 회사는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서비스 홈페이지 (https://www.orderz.kr) 에 게시합니다.
② 약관은 공시하고 회원이 동의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③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④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시행일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서비스 홈페이지에 시행일 7일전까지 공지합니다.
⑤ 제4항의 방법으로 변경 고지된 약관은 기존의 회원에게도 유효하게 적용됩니다.
제4조 (회원가입)
① 회사가 정한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회원가입을 신청함으로써 회원으로 등록됩니다.
②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 회사는 회원 가입을 인정하지 않거나 회원 자격을 박탈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가입 신청한 경우
신청 시 필수 작성 사항을 허위로 기재한 경우
관계법령의 위반을 목적으로 신청하거나 그러한 행위를 하는 경우
사회의 안녕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하거나 그러한 행위를 하는 경우
다른 사람의 회사의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③ 회사가 회원 자격을 박탈하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사전 통지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5조 (회원 탈퇴)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② 회원이 회사에서 이용중인 서비스의 만기일이 지나지 않은 경우 회사는 탈퇴를 처리하지 않습니다.
제6조 (회원에 대한 통지)
①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회사에 제출한 전자우편, SMS, 전화로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회사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7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합니다.
② 회사는 항상 회원의 정보에 대하여 관리적, 기술적 안전조치를 강구하여 정보보안에 최선을 다합니다.
③ 회사는 고객으로부터 제기되는 불편사항 및 문제에 대해 정당하다고 판단될 경우 우선적으로 그 문제를 즉시 처리합니다. 단, 신속한 처리가 곤란할 경우, 고객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합니다.
④ 회사는 소비자 보호단체 및 공공기관의 소비자 보호업무의 추진에 필요한 자료 등의 요구에 적극 협력합니다.
제8조 (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본 약관 및 관계법령에서 규정한 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②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제 3자가 알 수 있도록 해서는 안 됩니다.
③ 회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④ 제3항의 경우에 해당 회원이 회사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⑤ 회원은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회사나 다른 회원이 입은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제9조 (서비스의 제공 등)
①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합니다
② 서비스는 연중무휴, 1일 24시간 제공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③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두절 또는 운영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제6조 회원에 대한 통지"에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④ 회사는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경우 정기점검을 실시할 수 있으며, 정기점검시간은 서비스 홈페이지에 공지합니다.
제10조 (서비스의 변경)
① 회사는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전부 또는 일부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② 서비스의 내용, 이용방법, 이용시간에 대하여 변경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유,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 등은 그 변경 전 7일 이상 서비스 홈페이지에 공지합니다.
③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상 수정, 중단,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제11조 (약관의 해석 및 재판관할)
① 약관에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관계법령 및 상관례에 따릅니다.
② 회원과 회사 사이에 분쟁이 발생할 경우에 관할 법원은 서울중앙지방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① 본 약관은 2021년 1월 1일부터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