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지는 어떻게 변경하나요?
쉬는날은 어떻게 되나요?
매주 일요일은 정기 휴무일 입니다.
그외 명절또는 여름휴가가 있으며 별도 공지됩니다.
정확한 일정 확인을 원하실 경우 오더즈 고객센터(02-6959-1374)나 1:1 카카오톡 문의로 연락해주세요.
직접 방문하여 상품을 수령할 수 있나요?
배송시간 요청 가능한가요?
고객센타로 원하는 배송시간 요청바랍니다.
안정적인 가게 운영을위해 최대한 맞춰드리겠습니다.
신규가입고객은 1:1 담당매니저가 방문하여 배송시간및 배송요청사항을 확인하도록 하겠습니다
담당매니저에게 오더즈 상품정보와 이용방법등 모든 상담 가능합니다.
배송일 변경 가능한가요?
배송예정일은 가장 빠른 배송일로 자동 지정됩니다
희망배송일 지정은 빠른주문 또는 장바구니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그외사항은 고객센타로 문의 주세요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직배송인대, 반품,교환 배송비가 있나요?
직배송은 반품또는 교환 배송비가 없습니다
반품 사유 발생 시 당일또는 익일 배송시간에 반품됩니다.
다만 구매자 귀책사유 시 반품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
*택배상품의 경우 배송비는 반품또는 교환의 원인을 제공한 측에서 배송비를 부담합니다.
① 단순 변심
② 그외 기타 (구매자 귀책 사유)